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영상속 춘천

영화촬영지
2015.04.08 17:10

바람의 파이터(2004년)

조회 수 120

바람의 파이터.jpg ○ 감 독 : 양윤호

○ 년 도 : 2004

○ 제작사: 아이비젼엔터테인먼트

○ 원 작 : 방학기

○ 주 연 : 양동근

○ 장 르 : 액션,전기

○ 촬영 장소: 구곡폭포

○ 줄거리

 이 영화는 일본 극진 가라데의 창시자 최영의씨의 삶을 영화로 만든 것이다. 1935년 전북 김제. 마을 유지의 아들인 열두 살 소년 최배달은 한국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일본 아이들에게 괴롭힘을 당한다. 최배달을 위로해 주던 담임 선생님은 호국 근로대로 징집당하고 연모의 편지를 건네려던 배달은 목을 메고 자살한 선생님의 시체를 목격한다. 청년으로 성장한 최배달은 일본으로 밀항애 항공학교에 입학한다. 그러나 일본인 교관의 부당한 차별로 학교를 중단하고 막일로 생계를 이어간다. 최배달은 항공학교에서 사귄 친구 춘배, 어린 시절 자신에게 태껸을 가르쳐줬던 머슴 범수와 함께 조선인 학교 건립의 꿈을 키운다. 그러나 그동안 모은 배급표와 돈을 야쿠자에게 빼앗기고 대항하던 범수 역시 목숨을 잃는다. 최배달은 복수를 위해 미야모토 무사시의 오륜서를 들고 산으로 들어간다. 살을 에는 추위를 얇은 도복 하나만으로 버텨내는 인고의 훈련 끝에 손가락 하나로 자연석을 격파하는 경지에 이른다. 하산한 배달은 일본 최고의 가라데 도장인 니조 도장을 격파하며 일본 무도계에 도전장을 던진다. 그리고 일본 최강의 도장들을 차례차례 격파한다.언론은 그의 행적을 대서특필하고 한편으로는 그를 겨냥한 음모가 시작된다. 닌자의 습격으로 치명상을 입은 최배달. 그러나 자객은 친구 춘배의 목숨을 담보로 그를 끌어낸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