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록물

/ 기록물

악가무서화x춤추는미술관

2020-11-02
운영관리자
  • 기간 2021년 12월 16일
  • 장르 종합
  • 지역 강원
  • 지역(강원) 춘천시

| 악가무서화(블랙스완)


ㅇ공연일시 : 2021.12.16(목) 19:20~20:20

ㅇ런닝타임 :60분

ㅇ공연장소 :춘천인형극장 (춘천시 영서로 3017)

ㅇ공연장르 : 발레, 비보이, 가야금, 고수, 영상, 시

ㅇ가격정보 : 전석 5,000원  (판매금액 전액은 지역아동센터에 기부됩니다)

ㅇ관람대상 : 8세 이상

ㅇ예매를 원하시는 경우 클릭 ☞ 네이버 예약하기

ㅇ 주최주관 : 박인수, 갬블러크루

ㅇ 후원 : 춘천문화재단 , 갬블러크루, 블랙토무용단, 가야금앙상블예랑, 무대위사람들


* 본 공연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됩니다. 모든 출연진 및 공연관계자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개인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객석의 좌석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한 칸씩 띄어서 배정됩니다.


| 공연 정보


ㅇ 출연진

블랙토무용단(이루다, 이루마, 공인설, 한새영)

가야금앙상블 예랑(차혜림, 이성희, 이민영, 유가희, 최민서, 서은기)

애니메이션 크루(정일주, 백승주, 최정빈, 이창주, 안중민, 범상길)

롤링핸즈(지혜원, 최보슬, 박선희)

*주관측의 상황으로  일부 출연진에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ㅇ공연소개

공연 <악가무서화 X 춤추는 미술관>은 전통과 현대, 동양과 서양, 기술과 예술의 융합을 통해 관객들에게 이전에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예술적 세계를 선사하는 공연이다. ‘악가무서화’(樂⋅歌⋅舞⋅書⋅畵), 제목 그대로 음악⋅노래⋅춤⋅글⋅그림이 다채롭게 어우러진 본 공연은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대중성을 갖춘 동시에 새로운 예술의 형태를 모색하는 실험성 역시 갖춘 종합 예술 공연이다. ‘춤추는 미술관’은 스트릿댄스의 장르인 팝핑과 락킹의 표현영역을 극대화한 작품으로, 스트릿댄스가 다양한 예술과 조화롭게 융합 가능함을 확인할 수 있는 공연 작품이다.

발레리나 단체 ‘블랙토 무용단’, 가야금 앙상블 ‘예랑’, 팝핑 단체 ‘애니메이션 크루’, 락킹 단체 ‘롤링핸즈’가 참여한 본 공연은 총 8막으로 구성되어 있다. 백인영류 12현 가야금산조의 멋을 한껏 느낄 수 있는 1막 “가야금산조”,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스트릿댄스로 구현해낸 2막 “5COLORS”, 가야금⋅발레⋅시조가 어우러진 3막 “비애”, 아리랑의 선율을 현대발레로 표현해낸 4막 “흑조의 아리랑”, 회화의 평면성과 춤의 입체성을 재치 있게 조합한 5막 “Gallery”, 겨울의 이미지를 테마로 발레리나의 섬세한 움직임을 표현해낸 6막 “겨울왕국”, SF적 상상력을 스트릿댄스로 표현해낸 7막 “공간 : SPACE”, 모두가 하나되는 무대를 통해 관객에게 잊을 수 없는 예술적 경험을 선사하는 8막 “플래쉬라이트”의 순서로 진행된다.

<악가무서화 X 춤추는 미술관>은 관객들에게는 이전에는 경험할 수 없던 새로운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코로나19로 침체된 문화예술계의 창작활동을 촉진하여 예술가와 시민들의 예술적 교류를 늘리고 예술가들의 예술활동 기회를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이미지 (9)